강릉시, 고3 및 고교 교직원 코로나19 예방접종 시행

강릉시, 3 및 고교 교직원 코로나19 예방접종 시행

- 오는 19()부터 예방접종센터에서 진행 -

 

 

강릉시는 오는 19()부터 예방접종센터(강릉실내롤러스케이트장)에서 3 및 고교 교직원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시행한다.

 

대상은 관내 재학·근무 중인 고3(조기졸업자 포함) 및 교직원(종사자), 접종대상은 강릉고등학교 외 20개소 약 2,942명이다. 1차는 19()~23()이고, 2차는 3주 뒤인 89()~13()이며 백신(화이자) 13입고 완료되었다.

 

접종 대상자는 센터에 방문할 시에 개인별 신분증 및 보호자와 함께 작성된 접종시행 동의서 및 예진표를 지참하여야 한다.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청소년증

동의서: 보호자가 동반하지 않는 미성년의 경우 지참

 

시는 대상자가 학교별 방문일정대로 순차적으로 접종하여 수능시험일정 등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박남수 보건행정과장은 접종 대상자인 시민여러분들께서는 접종 일정을 꼭 확인하여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를 바라며, 접종일자 변경을 원하는 학생 및 교직원이 있는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일정 조정 후 학교에서 센터로 요청하면 된다.”고 말했다.

 

 

강릉시, 해수욕장 생활 속 거리두기캠페인 전개

- 유관기관 단체 50여 명 참석하여 리플렛 등 홍보물 배부 -

 

강릉시는 7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16() 강릉시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동해해양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함께 해수욕장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강릉시, 강릉경찰서, 동해해양경찰서, 강릉소방서, 강릉자율방재단 등 유관기관 단체 50여 명이 참여해 강릉시민 및 피서철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물놀이 관련 안전사고 및 풍수해보험, 해수욕장 생활 속 거리두기와 관련하여 리플렛 등 홍보물을 배부할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피서철을 맞이하여 관광객들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해수욕장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앞장서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