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배St,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상생이벤트 실시 및 속초시, 속초부영3단지 금연아파트 지정

갯배St,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상생이벤트 실시

- 복고파티, 올림픽 응원전 및 가요제 개최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

 

속초 청년몰갯배St”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724()부터 94() 기간 중 매주 토요일마다 청년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상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년몰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상생 이벤트는 724() 레트로와 뉴트로를 접목시킨 복고파티를 시작으로 총 9차에 걸쳐 진행되며, 올림픽 축구·야구 응원전, 비보잉 공연, 클럽파티, 버스킹 경연대회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감성 캠핑을 테마로 한 속초 청년몰 낭만부두 생맥주·칵테일 무한리필 판매 및 생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소주 블라인드 테스트 등 상생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속초시 관계자는무더운 여름철 청년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속초 청년몰갯배St’의 색다른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행사가 되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속초시, 속초부영3단지 금연아파트 지정

- 속초시 제5호 공동주택 , 간접흡연 없는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 -

 

속초시는 아파트 단지 내 공용지역에서의 흡연으로 인한 주민 간 갈등을 해소하고 간접흡연 없는 건강한 환경 조성을 위해 제5호 공동주택 금연구역을 지정한다.

속초 부영 3단지 관리소는 1,200세대(전입 세대)의 과반수 이상의 동의를 얻어 금연아파트 지정을 신청함에 따라 속초시 제5호 금연아파트로 719일 지정되었다.

새로 지정된 금연아파트는 2021. 10. 31.()까지 홍보 및 계도기간을 가질 예정이며 111일부터 복도, 계단, 엘리베이터, 지하주차장에서 흡연 시 5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공동주택 금연구역은국민건강증진법9조 제5항에 따라 공동주택 세대주 2분의 1이상이 신청에 동의하면 공동주택의 복도, 계단, 엘리베이터, 지하주차장 일부 또는 전부를 금연구역으로 지정할 수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금연아파트 지정으로 간접흡연 피해 없는 건강한 주거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